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2. 이용안내 FAQ

교환/반품 FAQ

  • [교환/반품]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능한 상품은 어떤 것이 있나요?
    반품이나 교환을 최대한 해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으나, 불가피한 문제로 되지 않는 상품들이 몇가지 있습니다.

    1) 소비자의 과실에 의한 제품이나 포장이 훼손된 경우
    2) 제품이 보증기간이 지나 물품재고가 없는 경우
    3) 변심에 의한 물품구매를 거부하는 경우
    4) 주문제작상품, 재단 상품의 경우
    5) 제품판매가 아닌 사은품인 경우

    위 경우에는 반품이 안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교환/반품] 반품은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
    반품시 반드시 반품전에 고객센터(051-971-1166)로 접수뒤에 상품을 보내셔야 합니다.
    배송 상품은 고객센터를 통해 반품의사를 밝혀 주시면 반품접수되어 경동택배 혹은 경동 화물을 통해 수거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 외의 택배사 이용시 교환/반품 처리 불가능)

    반송시 박스 안에 주문자명과 연락처, 반품사유를 넣어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시 아래 나와 있는 주소를 기재해 주시면 됩니다.
    주소 : 부산시 강서구 호계로 125번길 6-1 삼진웰텍(주)
    전화번호 : 051-971-1166
    팩스번호 : 051-311-0948
  • [교환/반품] 반품했는데 물건이 중간에 손상되었을땐 어떻게 하나요?
    반품으로 물건을 보내셨는데 중간에 물건이 파손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건이 파손되는 경우, 원래의 물건 제가치를 잃게 되어 이 경우 저희 물류로 상품이 안전하게 도착할 수 있도록 신경을 써주시지 못한
    과실의 책임으로 손상된 반품 상품은 환불해 드릴 수가 없습니다.
    맞교환으로 도착된 상품도 손상될 경우 상품의 가격을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맞교환이나 반품을 보내실 때는 저희가 보내드렸던 상태와 동일하게 포장을 해 주시고,
    꼼꼼히 포장을 해서 파손이나 더 이상의 훼손이 되지 않도록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의 반품 사유에 상관 없이 상품은 처음 배달시의 상태를 유지해야 하며, 배송된 박스가 훼손되지 않아야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 [교환/반품] 상품이 불량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죄송합니다.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접수해주시면 신속히 교환해드리겠습니다.

    매너있는 인터넷 거래를 위해서 습관적으로 교환을 호소하시거나 상품에 일부러 하자를 입히시거나,
    또는 상품을 보내실때 아무런 보완장치 없이 보내시는 일이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반품] 받은 상품이 주문한 상품과 다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을 잘못 배송드린 점 죄송합니다.

    저희 웰딩마트에서 배송 중 주문하신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을 경우 고객센터 및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맞교환으로 신속히 상품을 다시 보내드리겠습니다.
    잘못 배송된 상품은 상자에 그대로 넣으셔서 현대택배로 교환 반송해 주시면 됩니다.

    전혀 다른 상품으로 오발송이 아닌 단순히 색상이나 크기의 문제라면 고객변심에 해당되어 맞교환되지 않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교환/반품]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웰딩마트 배송 상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고객센터로 교환 접수를 해 주시면 동일한 상품으로 저희 웰딩마트에서 배송료를 부담하여 상품을 보내 드립니다.
    이때 맞교환으로 처리되므로 새상품을 받으시고 택배혹흔 화물 기사님께 하자가 있는 상품을 전해주시면 됩니다.
    고객센터로 전화주셔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단순히 상품이 마음에 안드시는경우)
    배송료 부담하셔서 반품하신 후 환불을 받으셔야 합니다.
    상품 개봉 시연 과정의 상품가치 훼손으로 인한 손해는 소비자 부담입니다.

    반품시 주문번호나 아이디 그리고 연락처를 꼭 기입해 주셔야 반품확인이 빠르게 처리 됩니다.
  • [교환/반품] 이벤트 관련 상품 반품입니다. 사은품도 같이 반품해야 하나요?
    네, 반품을 하실때는 사은품을 같이 반품해 주셔야 합니다.
  • [교환/반품] 카드취소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카드취소가 완료되면 이메일로 카드취소 확인 안내 이메일을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결제 승인 직후 취소인 경우 카드사에서 바로 확인 후 취소로 처리가 가능하지만,
    결제 후 익일이나 며칠이 지난 후 취소될 경우에는 이미 카드 승인이 완료된 상태라서
    카드사 확인은 3~4일 정도 후에 확인이 가능하게 됩니다.
    카드 취소 확인 이메일을 수신 후 카드사 내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