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딩마트 배송 상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고객센터로 교환 접수를 해 주시면 동일한 상품으로 저희 웰딩마트에서 배송료를 부담하여 상품을 보내 드립니다.
이때 맞교환으로 처리되므로 새상품을 받으시고 택배혹흔 화물 기사님께 하자가 있는 상품을 전해주시면 됩니다.
고객센터로 전화주셔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단순히 상품이 마음에 안드시는경우)
배송료 부담하셔서 반품하신 후 환불을 받으셔야 합니다.
상품 개봉 시연 과정의 상품가치 훼손으로 인한 손해는 소비자 부담입니다.
반품시 주문번호나 아이디 그리고 연락처를 꼭 기입해 주셔야 반품확인이 빠르게 처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