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 [결제관련] 결제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신용카드(국내의 모든 신용카드 가능)결제와 무통장(현금)으로 입금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직불카드나 체크카드도 사용이 가능하며 신용카드에 선택하시면 됩니다.(단, 직불/체크카드는 할부가 되지 않습니다.)
    무통장입금은 계좌이체나 인터넷뱅킹, 폰뱅킹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입금하실 때 꼭 주문하실 때 기입하신 입금자 명으로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관련] 주문 시와 다르게 입금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주문금액이나 미리 기재해 두신 입금자 명과 다르게 입금하게 될 경우 알려주시지 않으면 주문이 계속 대기 상태가 됩니다.
    실제 입금액이 주문금액과 다르게 부족하거나 초과되었을 경우, 혹은 기재해 둔 입금자 명과 다르게 입금이 되었을 경우에는
    고객센터(051-971-1166)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주문을 여러 차례 나눠서 하신 후 합금액으로 입금 시에도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관련] 주문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1) 고른 상품을 수량을 선택하여 장바구니에 담기
    (2) 추가할 상품이 있을 경우는 계속 쇼핑하기를 눌러 더 선택
    (3) 없을 경우 주문하기 버튼을 누른다
    (4) 회원 또는 비회원으로 로그인을 한다.(비회원일 경우 임의로 비밀번호를 정하여 입력한다.)
    (5) 주문자 정보와 배송지 정보를 입력!(수령 주소지, 연락처 등등)
    (6) 무통장, 신용카드 중에서 결제 방법을 선택한다.
    (7) 선택한 결제 방법을 확인 한 후 결제를 한다
  • [결제관련] 무이자로 결제할 수 있는 카드가 있나요?
    무이자 할부 서비스가 되는 카드는 공지사항을 참조하시면 상세하게 아실 수 있습니다.
  • [결제관련]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상품을 "바로구매"를선택한 후 나오는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회원구매로 주문 결제 하시면 됩니다.
    비회원 구매 시 마일리지는 적립되지 않으며, 결제정보는 주문하실 때 기입해 주신 이메일로만 확인 가능합니다.
  • [결제관련] 주문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주문이 정상완료가 되면 이메일과 핸드폰 문자 서비스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인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인 경우에는 주문번호로만 확인이 가능하니 이메일주소와 핸드폰번호를 정확히 입력해 주셔야 하며 주문번호를 따로 기재해 주시길 바랍니다.
  • [결제관련] 대량으로 구매를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웰딩마트 에서는 대량으로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대량구매 상담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상담은 홈페이지상의 대표 번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배송관련]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배송방법 및 기간 :

    1) 익일배송 - 모든 상품은 익일배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주문 결제 다음날 도착 (오후5시까지 입금확인된 주문건)
    2) 그외 상품 - 특수한 조립관련 제품은 결제하신 다음날 부터 2~5일 소요

    공휴일은 배송기간에 포함되지 않으며 간혹 업체의 사정으로 제작 및 입고 등이 지연되는 경우에는 미리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배송관련] 웰딩마트는 배송비가 얼마인가요?
    웰딩마트는 산업기계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므로 "화물 착불배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기본 : 2만원)

    - 택배배송 : 파손의 우려가 적고 무게가 경량급인 제품
    - 화물배송 : 파손되기 쉽고 무게가 중량급인 제품
    (주문시 기타사항란에 가까운 화물지점을 필히 기재. 기재되지 않은 경우 주문주소로 임의발송)
  • [배송관련] 배송추적을 해보니 배송완료라고 나오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추적에는 배송완료로 나와 있는데 실제로는 수령을 못하셨을 경우에는
    택배회사로 바로 연락을 하시거나 웰딩마트 고객센터(051-971-1166)로 전화주세요.
    확인후 연락드리겠습니다.
  • [배송관련] 배송지를 수정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지 수정은 주문접수 및 결제완료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배송대기 상태는 박스포장 작업이 이루어 지고 있는 단계이므로 주소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주소변경 요청은 최대한 빨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관련] 주문 후 배송현황을 어떻게 조회하나요?
    모든 주문건은 배송완료시 주문서 작성시에 메모해 주신 메일을 통해 배송 내역이 전달됩니다.
    회원인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도 확힌하실 수 있습니다.
    발송후 정확한 도착시간을 확인하시고 싶으시다면 메인페이지에서 "배송확인" 버튼을 클릭하셔서 안내 받으시거나
    고객센터(051-328-0949)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반품]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능한 상품은 어떤 것이 있나요?
    반품이나 교환을 최대한 해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으나, 불가피한 문제로 되지 않는 상품들이 몇가지 있습니다.

    1) 소비자의 과실에 의한 제품이나 포장이 훼손된 경우
    2) 제품이 보증기간이 지나 물품재고가 없는 경우
    3) 변심에 의한 물품구매를 거부하는 경우
    4) 주문제작상품, 재단 상품의 경우
    5) 제품판매가 아닌 사은품인 경우

    위 경우에는 반품이 안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교환/반품] 반품은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
    반품시 반드시 반품전에 고객센터(051-971-1166)로 접수뒤에 상품을 보내셔야 합니다.
    배송 상품은 고객센터를 통해 반품의사를 밝혀 주시면 반품접수되어 경동택배 혹은 경동 화물을 통해 수거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 외의 택배사 이용시 교환/반품 처리 불가능)

    반송시 박스 안에 주문자명과 연락처, 반품사유를 넣어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시 아래 나와 있는 주소를 기재해 주시면 됩니다.
    주소 : 부산시 강서구 호계로 125번길 6-1 삼진웰텍(주)
    전화번호 : 051-971-1166
    팩스번호 : 051-311-0948
  • [교환/반품] 반품했는데 물건이 중간에 손상되었을땐 어떻게 하나요?
    반품으로 물건을 보내셨는데 중간에 물건이 파손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건이 파손되는 경우, 원래의 물건 제가치를 잃게 되어 이 경우 저희 물류로 상품이 안전하게 도착할 수 있도록 신경을 써주시지 못한
    과실의 책임으로 손상된 반품 상품은 환불해 드릴 수가 없습니다.
    맞교환으로 도착된 상품도 손상될 경우 상품의 가격을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맞교환이나 반품을 보내실 때는 저희가 보내드렸던 상태와 동일하게 포장을 해 주시고,
    꼼꼼히 포장을 해서 파손이나 더 이상의 훼손이 되지 않도록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의 반품 사유에 상관 없이 상품은 처음 배달시의 상태를 유지해야 하며, 배송된 박스가 훼손되지 않아야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 [교환/반품] 상품이 불량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죄송합니다.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접수해주시면 신속히 교환해드리겠습니다.

    매너있는 인터넷 거래를 위해서 습관적으로 교환을 호소하시거나 상품에 일부러 하자를 입히시거나,
    또는 상품을 보내실때 아무런 보완장치 없이 보내시는 일이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반품] 받은 상품이 주문한 상품과 다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을 잘못 배송드린 점 죄송합니다.

    저희 웰딩마트에서 배송 중 주문하신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을 경우 고객센터 및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맞교환으로 신속히 상품을 다시 보내드리겠습니다.
    잘못 배송된 상품은 상자에 그대로 넣으셔서 현대택배로 교환 반송해 주시면 됩니다.

    전혀 다른 상품으로 오발송이 아닌 단순히 색상이나 크기의 문제라면 고객변심에 해당되어 맞교환되지 않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교환/반품]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웰딩마트 배송 상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고객센터로 교환 접수를 해 주시면 동일한 상품으로 저희 웰딩마트에서 배송료를 부담하여 상품을 보내 드립니다.
    이때 맞교환으로 처리되므로 새상품을 받으시고 택배혹흔 화물 기사님께 하자가 있는 상품을 전해주시면 됩니다.
    고객센터로 전화주셔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단순히 상품이 마음에 안드시는경우)
    배송료 부담하셔서 반품하신 후 환불을 받으셔야 합니다.
    상품 개봉 시연 과정의 상품가치 훼손으로 인한 손해는 소비자 부담입니다.

    반품시 주문번호나 아이디 그리고 연락처를 꼭 기입해 주셔야 반품확인이 빠르게 처리 됩니다.
  • [교환/반품] 이벤트 관련 상품 반품입니다. 사은품도 같이 반품해야 하나요?
    네, 반품을 하실때는 사은품을 같이 반품해 주셔야 합니다.
  • [교환/반품] 카드취소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카드취소가 완료되면 이메일로 카드취소 확인 안내 이메일을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결제 승인 직후 취소인 경우 카드사에서 바로 확인 후 취소로 처리가 가능하지만,
    결제 후 익일이나 며칠이 지난 후 취소될 경우에는 이미 카드 승인이 완료된 상태라서
    카드사 확인은 3~4일 정도 후에 확인이 가능하게 됩니다.
    카드 취소 확인 이메일을 수신 후 카드사 내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정보]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웰딩마트 홈페이지 상단 오른쪽의 "회원가입"에서 웰딩마트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동의 체크하신 후 개인정보내용을 입력하시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 [회원정보]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단, 탈퇴 후 같은 아이디로 재가입은 불가능하며, 탈퇴 전 아이디로 적립된 마일리지와 쿠폰, 주문내역은 사라지게 됩니다.
    탈퇴시 이점 한 번 더 고려하여 신중히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정보]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에 웰딩마트 홈페이지 상단 오른쪽의 마이페이지을 선택 후 해당 페이지 왼쪽 메뉴 하단에 표시된 회원탈퇴하기에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회원탈퇴를 하신 경우에는 마일리지와 주문내역이 삭제되며, 같은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능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이 다시 찾아오고 싶은 웰딩마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정보] 회원가입을 해야만 상품구매가 가능한가요?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상품 구매는 가능합니다.
    주문확인은 이메일과 휴대번호로 SMS가 발송이 됩니다.
    단, 비회원으로 상품을 구매하실 경우에는 마일리지적립이나 이벤트에 참여가 어렵사오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정보] 회원은 어떤 혜택이 있나요?
    상품후기작성이나 웰딩마트의 비정기적인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으며,
    자주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우수고객으로 인정되어 웰딩마트에서 제공하는 혜택 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각종 웰딩마트 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는 행사에 참여하시면 마일리지로 포인트가 적립되며, 마일리지는 1만원 이상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 개인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개인정보를 수정해 주시면 됩니다.
  • [회원정보]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변경이 가능한가요?
    아이디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아이디 변경을 하시려면 탈퇴후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이 경우 적립되었던 마일리지와 주문내역이 전부 삭제됩니다.
    그리고 비밀번호 변경을 원하시면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에서 변경하시면 됩니다.
  • [회원정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로 접속하시어 간단한 확인절차 후 조회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 후에도 확인이 안 되실 경우 고객센터(051-971-1166)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정보] 회원가입 시 이미 등록이 되어 있는 주민등록번호라고 나옵니다.
    이 경우 이미 기재하신 주민번호로 회원가입이 되어 재가입이 되지 않는 것입니다.
    그리고, 본인 가입으로 이용하신 바가 없는데 이미 등록된 주민번호로 확인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051-971-1166)를 주시기 바랍니다.
    즉시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상품문의]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일정기간내에 따로 저장이 안되나요?
    별도 저장이 되지 않으며, 실시간으로 삭제가 되오니, 추후에도 상품정보를 보고싶으시면 Whis list에 담으신후 확인 바랍니다.
  • [상품문의]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각 상품 페이지에 보시면 문의를 할 수 있는 '상품문의'란이 있습니다.
    이곳을 통해 주문 전 상품에 대한 문의를 주시면 상세한 안내를 드립니다.
    그리고, 상품문의 란이 없는 상품에 대해서는 고객만족센터 > 제품Q/A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문의] 구입한 상품의 A/S 어떻게 되나요?
    웰딩마트 에서는 전국 주요지역에 A/S 센터를 따로 운영중입니다.
    보시던 제품 왼쪽에 전국 A/S 센터를 클릭하시고 가까운 해당 지역을 클릭하시면 전화번번호가 안내되어 있습니다.

    (전국 종합 A/S 센터 : 051-971-1166)
  • [상품문의] 원하는 상품을 찾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원하시는 상품을 찾으실 때는 홈페이지 상단의 검색란을 이용해 주시고 더 자세한 검색을 원하시면 "상세검색" 페이지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